잦은 야외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에게 선크림 선물해

배우 한예슬이 지난 4월26일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촬영 중 고생하는 동료 연기자와 영화 스탭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

 
▲     © VOV
 
한예슬은 "야외 촬영이 많아져 매주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꼭 보답하고 싶었다"며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보브의 선크림과 선파우더를 선물 했다. 잦은 야외촬영으로 자외선에 노출된 지친 스테프들을 위한 세심한 마음씀씀이가 돋보였다.

영화 관계자는 "의외의 깜짝 선물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과 배우들 모두 놀랐다. 고된 촬영의 피로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 한예슬씨는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해주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이번 영화촬영 강행군에도 매번 성실히 촬영에 임해주는 건 물론, 스테프들의 세심하게 챙겨주는 배려심에 감동 받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현재 화장품 회사 ㈜ 보브의 모델로 활동중인 한예슬인 대한민국의 대표 미인답게 광채 나는 비주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잘 어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출시된 보브 에이엔(AN) 더  화이트닝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의 2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로 촉촉한 수분 감과 산뜻한 사용 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명품 여배우 한예슬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번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는 올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있다. 한예슬은 드라마 '스파이 명월'로 브라운관 컴백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