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연일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기록하면서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세먼지는 피부가 노출된 1시간 후에 영향을 받기 시작하고, 피부 컨디션이 나빠지기 시작한다.

▲ 해피바스 '버블 핸드워시'는 트리클로산 대신 전분질과 당질 원료를 발효 및 증류한 천연 유래 발효 주정을 함유해 99.9%의 항균 효과를 제공한다.

항균, 구충, 피부가려움 등에 효과적인 페퍼민트 추출물을 비롯해 향균, 소취 효과와 아토피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 높은 항산화 효능을 지닌 녹차 카테킨 등의 자연성분이 들어 있어 유해 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 해피바스에서는 '쥬스스무디 버블 핸드워시' 4종은 천연유래 발효 주정을 함유해 피부 항균을 도와주고 트리클로산·합성색소·동물성 원료·설페이드·광물성 오일·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았다.

과일 착즙과 페퍼민트 추출물·편백수·녹차 카테킨 등 천연유래 성분이 들어있어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지친 피부를 산뜻하고 깨끗한 세정 경험을 할 수 있다.

▲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라네즈는 미세먼지의 합이 음전하라는 점에 착안하여, 음전하끼리 반사시키는 자석 반사 원리를 활용한 Dust BlockTM을 적용했다.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Dust BlockTM효과로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가 피부에 붙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에센스 제형의 질감으로 매일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펴 발라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마트 차단제이다.

또한 라네즈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 받은 피부 톤을 화사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스마트 차단 팩트인 '안티 폴루션 피니싱 팩트'를 4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는 먼지 속 유해물 제거에 탁월해 황사·미세먼지 등의 노폐물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퓨어스마트 샴푸'는 티트리, 유칼립투스 성분이 들어 있어 환절기에 비듬이 생겨 가려운 두피와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비듬균이나 두피 트러블로 인한 두피 냄새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퓨어스마트 팩'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팩으로 복합 비듬 완화 성분이 들어 있어 비듬 예방과 피지 억제 효과를 준다.

로즈메리, 허브 추출물 등이 두피에 부드럽게 작용해 향균 효과는 물론 보습 효과까지 제공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