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바람도 잠재운 어린쑥이 전하는 수분의 위로

[뉴스엔뷰]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2017년 4월, 강화의 어린쑥수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다독여주는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율 스테디셀러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은 넓은 갯벌 사이로 불어온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음력 5월 5일 이전의 ‘어린쑥’을 주 원료로하여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수분을 전달하는 라인이다.

한국인에게 친근한 쑥의 향과 맑은 기운을 담은 청향(Fresh Green Herbal)이 더없이 상쾌하면서도 편안한 기운을 선사, 은은한 쑥의 향기를 담아낸 듯한 그린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로워져 소비자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효과와 정화에 탁월한 강화의 어린쑥을 우려낸 ‘어린쑥수’가 기존 크림 대비 1.5배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촘촘히 수분을 전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어린쑥 수분진정 토너,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 어린쑥 수분진정수,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린쑥’을 주 원료로 담은 수분진정 라인이다”라고 말하며, “봄철 미세먼지, 건조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다독 촉촉하게 달래주는 어린쑥으로 수분의 위로를 느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