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포럼 가수 인순이 씨 초청강연

[뉴스엔뷰]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가수 인순이 씨와 김도영 CSR포럼 대표를 만나 사회공헌사업등과 관련해 대화를 나눴다.

김철관 (사)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22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센터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CSR포럼(대표 김도영) 주최로 열린 ‘기업과 비영리기관의 만남’ 행사에 초청돼 가수 인순이 씨와 김도영 CSR포럼 대표를 만나 의견을 주고받았다.

김철관 회장은 가수 인순이 씨에게 “해밀학교 운영 등 좋은 일을 하고 있는 점을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려웠던 어린 시절과 다문화와 조손 가정의 자녀들의 변화한 모습 등에 대한 강의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말했다.

김철관 회장이 가수 인순이씨, 김도영 대표 등 관계자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가수 인순이 씨는 “해밀학교를 운영하면서 학생들의 변화하는 모습이 느껴진다”며 “학생들에게 공동체의 삶과 교육을 통해 농사도 함께 지으면서, 학생들이 토론을 통해 결정한 것을 함께 실천하는 모습에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도연 CSR포럼대표는 “오늘 행사에는 기업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하신분과 NGO 활동을 한 분들을 모셨다”며 “이렇게 참석해 주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가수 인순이씨는 가난한 어린 시절 다문화가정으로서의 삶, 성공한 가수, 해밀학교 등과 관련해 강연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