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양경제] KBS 2TV '개그콘서트' 서수민 PD가 용감한 녀석들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사실을 알렸다.

 

13일 서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용감한 녀석들 싱글 앨범)오늘 자정에 출시한답니다. 특별한 사람이 피처링했다는데 확인해 보세요"라는 글을 적었다.

 

서 PD가 참여한 용감한 녀석들의 두 번째 싱글 'I 돈 Care'는 14일 공개됐다.

 

용감한 녀석들의 신곡 'I 돈 Care'는 돈에 관한 현실적인 내용을 코믹하게 풀어낸 R&B 힙합곡이다.

 

서 PD는 이 곡에서 택시비가 없는 용감한 녀석들의 여자친구 역할을 맡아 목소리 연기를 했다.

 

용감한 녀석들이 "지금 택시비가 없어 너희 집 앞으로 갈께. 원래는 35000원 지금은 5만원"이라는 말에 서 PD는 "우리 헤어져"라고 맞받아치며 전화를 끊는다.

 

이 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수민 PD 연기도 잘하시네요", "팔방미인 종결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용감한 녀석들'은 개그맨 박성광, 신보라, 정태호, 양선일 등으로 구성된 이 코너는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로 코믹한 랩가사와 가수 못지않은 실력을 가진 신보라의 보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26일 발매한 이들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는 발매 첫주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