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두타면세점이 한여름 심야 고객을 위해 '핑크 서머 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매주 목~일요일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두타면세점 D2층 야외테라스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 사진= 두타면세점

또 야외 테라스에 설치한 칵테일 바에서는 핫핑크를 모티프로 제조한 5종의 '핑크 시그니처 칵테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타면세점은 전문가가 패션 타투와 캘리그라피, 디지털 캐리커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가를 준비중인 내국인이나 한국 여행을 즐기고 있는 외국인들은 유니크한 패션 타투와 함께 더욱 스타일리시한 여름휴가와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일 매장에서 70 달러 이상 결제 시 이벤트 스탬프를 제공하며, 핑크 서머 나이트 이벤트 4가지 서비스 중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10시에는 국내외 바텐더 대회에서 우승한 플레어 바텐더 이인호씨와 한바울씨의 화려한 칵테일쇼가 열린다.

이밖에도 밤 10시부터 5%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타임세일과 심야쇼핑 후 편안한 귀가를 위한 교통카드 및 마사지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심야쇼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한 여름 더위를 피해 심야에 쇼핑을 나선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