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206번지 일대에 574가구 규모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건설하며 조합원에 모집에 나선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란 주택 마련을 위해 지역 주민들이 결성한 조합이 토지를 매입하고 조합원을 모집하는 사업주체이며 건설사는 시공을 맡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60㎡ 이하 소형주택을 소유한 가구주가 조합원이 될 수 있다.

▲ 서희건설, 부평‘서희스타힐스’조감도/사진=서희건설

최근 전용면적 85㎡ 소유자도 지역주택조합 가입이 허용되는 부동산 규제 완화책 시행 예정으로 지역주택조합 사업이 더욱 활기를 띄고 있다.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들어설 ‘부평 서희스타힐스’는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이번 규제완화에 따른 최대 수혜 아파트로 꼽힌다.

부평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 지상 29층 규모로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 위주인 59㎡ 290세대, 65㎡ 284세대로 구성되었다.

넓은 중앙광장과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다목적실 등의 고품격 커뮤니티 시스템 및 획기적인 단지 배치는 큰 호평을 받고 있다.

▲ 서희건설, 부평‘서희스타힐스’투시도/사진=서희건설

또한,59㎡에도 부부전용 욕실 및 화장대, 드레스룸을 설치하였고 중소형 가구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4베이(65㎡)를 적용하여 혁신적인 평면 구조를 도입하였다는 평이다.

부평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설 자리는 기존 부평세무고등학교의 위치로 교통이 편리하다.

도보로 10분 이내에 1호선 백운역과 동암역에 갈 수 있어 신도림역, 영등포역을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가좌IC나 송내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도심 및 경기 지역의 접근성도 좋다.

반경 1Km 이내에 인천 상정 초, 중, 고등학교를 포함한 5개 초등학교, 4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할 뿐 아니라, 백운공원과 함봉산, 십정녹지공원, 부평공원 등의 녹지공간도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부평 서희스타힐스의 모델하우스는 십정사거리 경인센터 기업은행 3층(인천시 부평구 백범로 577번지길 20)에 위치해 있고 2017년 말이나 2018년 초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