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효성은 내달 1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효성그룹에서 원하는 인재상은 "최고의 기술과 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한다”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효성 가치(최고, 혁신, 책임, 신뢰)를 실천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를 찾고 있다.

 
특히 끊임없는 학습과 실천을 통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추구함에 있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변화를 선도하며 주인의식과 열정으로 악착같이 해내지만 사실과 원칙에 입각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일하는 사람을 주요 인재상으로 꼽고 있다.

이밖에도 효성은 9월 한 달 동안 국내 주요 15개 대학을 대상으로 설명회와 상담부스를 운영하는 캠퍼스 리크루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신입사원 접수기간은 9월 26일까지이며 효성그룹 채용사이트(recruit.hyosung.com)를 통해신청할 수 있다.

효성그룹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따로 영어점수나 나이에 제한이 없다.

전형절차는‘서류 전형→인적성검사→면접’의 순서로 총 3단계로 이루어지며 이후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각 전형이 치러진 후에는 ‘전형결과 조회’를 통해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