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매출 1천억 달성 비전선포식 및 워크숍 개최’
2014-03-07 박종호 기자
[뉴스엔뷰]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주)멕시카나는 지난 3일에 1박2일 일정으로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매출 1,000억 달성 비전선포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금번 비전선포식에서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토론과 소통을 주제로 한 외부강사 강의, 목표달성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경영진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도, 정직, 정성의 이념으로 “고객에게는 최고의 만족이, 임직원에게는 가장 일하고 싶은 보람의 터전이, 가맹점에게는 함께 일하고 싶은 동반자가 되며, 협력사에게는 상생이 지켜지는 신뢰가, 경쟁사에게는 가장 앞선 리더로서 존경의 대상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전하며 멕시카나의 ‘2020 프로젝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며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치킨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거듭나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전 선포에 이어 진행된 핸드 페인팅에서는 전 직원이 매출목표에 대한 염원과 의지를 담았다. 각 본부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단합된 모습을 보기기도 했다.
멕시카나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매출 1,000억 달성 목표를 확산하고 구성원들의 단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전하며 이번 비전 선포식을 계기로 변화와 도전을 통해 다각적인 캠페인과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