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24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2025-07-09     이민정 기자

[뉴스엔뷰] 롯데건설이 지난 4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롯데캐슬'24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24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 사진 = 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고객의 니즈와 주거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상품개발을 이어 나가고,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주거공간을 제시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런 노력들이 좋은 성과로 나타났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이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 주어진다.

롯데건설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1999년 국내 주택업계 최초로 출시돼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열고,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로 고품격 주거문화를 이끌어 왔다고 평가된다.

지난해 롯데캐슬 브랜드 철학을 '아파트라는 건축물을 넘어, 마음의 안식처를 제공한다'로 재정립했다. 브랜드 콘셉트도 '지금도 살아 숨 쉬는 나만의 클래식'으로 정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라는 건축물을 넘어, 마음의 안식처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에 걸맞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