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실용성 갖춘 '뉴그랜드 정수기' 출시
2025-06-17 김진수 기자
[뉴스엔뷰] SK매직이 초슬림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뉴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
뉴그랜드 정수기는 폭이 25.5cm에 불과해 사무실과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냉수 3ℓ, 정수 6ℓ, 온수 3.5ℓ를 장착해 120㎖ 종이컵 기준 100여 잔 분량을 연속으로 출수할 수 있다.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초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제약이 있는 장소에서도 설치가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뉴그랜드 정수기는 직관적인 당김 레버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원터치 다이얼을 통한 냉수와 정수 전환이 편리하며, 필요에 따라 냉·온수 기능을 온·오프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어린이와 노약자를 포함한 사용자 안전을 배려해 화상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온수 안심 버튼'을 추가했다.
코크 커버와 트레이는 분리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고, 5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이외에도 전문가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OK서비스'를 통해 정기적인 필터 교체 등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