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5 어린이 바둑 페스티벌' 개최
2025-04-11 조수현 기자
[뉴스엔뷰] 하나은행은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25 하나은행 어린이 바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전국 바둑 꿈나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페스티벌은 5월 24일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5월 12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최강부·유단자부·고급부·초중급부·5인 랜덤 단체전 등과 미취학 아동을 위한 유치부까지 총 10개 부문에 걸쳐 어린이 바둑기사 676명을 모집한다.
예선부터 결승까지 하루 동안 진행되는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하는 모든 어린이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입상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트로피와 메달, 시상품이 수여된다.
하나은행은 '한국 바둑의 전설' 이창호 국수(國手)의 팬 사인회를 열어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회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이창호 국수의 휘호 부채를 증정한다.
하나은행의 알파세대를 위한 체험형 금융플랫폼 '아이부자' 현장 부스에서는 △어린이 경제도서 △아이부자 리유저블백 △리워드 선물 쿠폰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친구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창호 국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승부'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