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 출시

2025-01-20     보도자료 팀

[뉴스엔뷰] 동아제약은 다리 통증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을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다리 통증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을 출시 / 사진 = 동아제약 제공

디오라인티는 분말형태로 정맥순환개선제 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형으로 차처럼 물에 타 마시면 된다.

특히 액상 복용으로 빠르게 흡수해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고, 따뜻한 물과 차가운 물 상관없이 성분이 완전히 녹을 수 있게 잘 섞어서 복용하면 된다.

디오라인티는 정맥부전과 관련된 증상의 개선(다리 중압감, 통증), 모세혈관 취약증에 의한 장애의 보조치료, 치질 관련한 징후 치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맥순환개선제다.

디오라인티에는 주성분인 디오스민 600이 함유됐다. 디오스민은 약해진 혈관벽의 긴장도를 증가시키며 염증 반응을 억제해 통증이나 붓기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맥부전, 정맥염 후 증후군으로 인한 다리의 통증, 부종, 무거운 느낌 개선 완화 효과가 있다.

11포 섭취로 간편하며 스틱 포로 구성돼 휴대도 간편하다. 디오라인티는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래 서 있거나 앉아있어야 하는 직업 특성 및 생활 습관 등으로 다리 통증과 붓기를 겪는 환자들이 점차 늘고 있다""디오라인티가 정맥부전 환자들의 새로운 해결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