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2024-12-11 조수현 기자
[뉴스엔뷰] 금호석유화학은 자사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5년 연속으로 금속·화학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서비스 우수성, UI 디자인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결과를 기반으로 각 기업 분야별 수상작을 매년 발표한다.
휴그린은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서비스와 직관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 중심의 경험 설계에 집중해 제품과 서비스 전반에서 일관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와 고객 간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평가다.
홈페이지 리뉴얼로 선보인 '나만의 창.작품 싱크'(SYNC) 서비스는 주거 형태와 창호 교체 공간을 선택하면 적합한 휴그린 제품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셀프 견적과 시공상담까지 한번에 연결해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그린 창호를 추천해줌으로써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출시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창호의 기능과 특징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CG영상을 대폭 추가했으며 정보 제공 외에도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시각적 효과를 강화했다.
금호석유화학은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 개발하며 사용자 중심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