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연말 앞두고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24-11-13     이민정 기자

[뉴스엔뷰]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앞두고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앞두고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 / 사진 = 하이트진로

이번 에디션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의 협업을 통해 테라 출시 이후 네 번째로 선보이는 테라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이다.

지난 21'테라 X 스마일리 에디션', 22'테라 X 김선우 에디션', 24'테라 X 히조 에디션'이 출시된바 있다.

슈퍼픽션은 캐릭터 디자인의 선두 주자로 알려져, 국내외 다수 기업과 협업하며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의 로고와 슈퍼픽션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접목해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선물을 주기 위해 분주하게 달려오는 산타와 루돌프, 썰매 등의 요소로 즐겁고 유쾌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한정판은 가정용 453ml 캔과 유흥용 500ml 병으로 출시하며, 오는 18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또한 한정판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유흥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며, 모임이 잦은 연말 모임 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 대형마트에서는 슈퍼픽션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별도 운영해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을 적용한 컬러잔 2종을 증정하는 소비자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테라는 100% 리얼탄산 공법을 통해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