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선예술인협회, 고양시에 장학금 전달
2024-07-27 이한영 기자
[뉴스엔뷰 고양] 7월25일 오후4시 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는 이진호 박사,김승호 회장,조기홍 수석부회장,최선규 부회장,이한영 인천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청 사회복지국장실에서 회원들이 함께 한 성금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고 전달하였다.
이러한 행사는 창립이후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유선준 사회복지국장은 어려운 학생4명을 선발하여 따뜻한 격려금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고양시청 유선준 국장,성윤진 복지정책과장,윤은연 희망복지정책팀장,양윤수 주무관 등이 함께 참석해 문학활동을 하면서도 매년 봉사하는 모습에 감동한다는 인사를 해 주었다.
김승호 회장은 "작은 정성을 모은 것이지만 어려운 학생들을 돕는다고 생각하니 보람을 느낀다"고 하고 특히 고문이신 이진호 박사님 등이 함께 하고,참석은 못했으나 성금을 내신 이영만 박사,윤자 고문,길옥자 상임이사,김명자 자문위원,서영복 부회장,윤영란 임회원 등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는 2016년 부터 해마다 고양특례시에 본부를 두고 불우이웃돕기 등 행사를 통해 끊임없이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시인, 화가, 서예가, 사진, 음악, 예술인들의 비영리단체 24호로 타 문학단체 및 예술인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유선준 사회복지국장은 "뜻깊은 성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자신의 찾아가는 복지과장 시절을 추억하며, 어려운 시기에 나눔과 봉사의 선행에 의미가 깊다며, 한국다선예술인협회의 발전을 기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