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 콘텐츠 공모전' 개최
[뉴스엔뷰]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서울주택도시공사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SH공사와 관련된 경험이나 추억이 있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훈훈한 이야기를 공식 SNS채널과 유튜브 채널 'SH tv'를 통해 공유하는 행사다.
SH공사와 관련된 추억을 시민들과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참가 주제는 △입주경험 △공공주택 주거생활 이야기 △공공주택 단지 내 커뮤니티 활동 △주거서비스 경험 등으로 SH공사와 관련한 모든 이야기를 대상으로 한다.
수기 공모는 한글 A4 5매 이내, 영상 공모는 1분 이내 분량의 쇼츠(Shorts) 또는 최대 3분을 넘지 않는 동영상이면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 자격은 SH공사와 관련된 경험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혹은 팀 참여가 가능하다. 1인(팀)당 부문별(수기, 영상) 1개씩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접수를 원하는 시민(팀 또는 개인)은 공사 누리집→공고 및 공모→서울주택도시공사 콘텐츠 공모전 공고의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작품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다음달 3일까지 접수하고, 최종 수상작품 선정 결과는 12월 13일에 발표된다.
부문(수기, 영상)별로 11명씩 총 22명(팀)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부문별 대상으로 선정되는 1명(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최우수상 1명(팀) 50만원 △우수상 6명(팀) 각 30만원 △장려상 10명(팀) 각 20만원 등 총 22명에게 78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 밖에 작품접수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상 20명을 선정하고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공사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인 'SH tv'에 업로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