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새 광고 영상 '희망부자' 공개
2023-09-04 조수현 기자
[뉴스엔뷰] KB금융그룹이 새로운 모델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희망부자'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박은빈과 함께 각자의 자리에서 희망을 키워 나가는 국민들의 모습과 함께 'K-Bee 프로젝트'와 'KB작은도서관'을 소개한다.
KB금융은 많은 돈을 가진 사람도 부자이겠지만 더 나은 세상을 열어가는 사람들 역시 희망부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광고 모델인 박은빈은 "전국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계신 분들을 직접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희망을 전하는 우리 주변의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광고 영상에 삽입된 캠페인명 '희망부자'를 자필로 작성하는 등 큰 애정을 보였다.
KB금융은 밀원숲 조성과 도시양봉을 통해 꿀벌 생태계 회복을 돕는 'K-Bee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KB국민은행은 23년 말까지 전국 116곳의 지역에 아이들이 책과 함께 꿈을 키울 수 있는 KB 작은도서관을 설립하는 등 환경·사회 분야에서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K-Bee 프로젝트'와 'KB작은도서관'으로, 꿀벌을 지키면서 꿈을 키워가는 사람들과 책을 통해 아이들과 어르신들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들과 함께 했듯이 앞으로도 국민들의 희망이 자라는 곳에 언제나 함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희망부자' 광고 영상은 KB금융그룹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