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홍보대사 '대대홍' 20기 모집…우수자 장학금 수여
2023-04-25 조수현 기자
[뉴스엔뷰] 대우건설이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대대홍) 20기를 모집하고 있다.
25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지원기간은 5월 14일까지이며, 모두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4년제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우건설의 대대홍은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해 왔다.
대대홍은 2009년 창단한 업계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지난해까지 19기(766명)을 배출했다. 그 동안 대대홍은 환경개선 인테리어 활동(전통시장·유기동물 보호소·소방관 휴게시설 등)과 플로깅 투게더 캠페인, 정대우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 선발되는 20기는 6~8월까지 △정대우 굿즈 제작·판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참여 △대우건설, 푸르지오 홍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굿즈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출품하여 다른 MZ 캐릭터 창작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시야를 넓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활동 수료자에게는 공식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 장학금이 수여된다.
특히, 최종 개인 활동 우수자 5명에 한해서는 대우건설 입자지원 시 최초 지원 1회에 한해 서류 전형 합격 특전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