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반려동물 케어 제휴사 확대
양육정보·사료·여행∙장례까지 혜택 제공
[뉴스엔뷰] SKT 'T멤버십'은 펫케어 서비스의 폭을 확대했다.
SK텔레콤은 반려인 1500만 시대를 맞아 'T멤버십'에 반려동물 관련 9개 제휴사를 신규로 확보했다.
지금까지 'T멤버십'은 편의점이나 베이커리, 영화관람, 외식 등 일상생활에 맞춰져 있었지만, 국내 반려인 증가에 따라 혜택 분야를 반려동물 케어로 확대했다.
T멤버십 고객은 반려동물 양육정보부터 먹거리는 물론, 건강을 위한 산책과 돌봄, 장례까지 반려동물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로이 T멤버십에 추가된 양육정보 '멍냥보감'은 펫양육 및 쇼핑 플랫폼 T멤버십 회원에게 멍냥보감 고객 등급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멍냥보감' 내 장터인 '멍냥마켓'을 이용하면 T멤버십 할인과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사료·간식 전문쇼핑몰인 '국개대표'에선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추가 할인(월 1회)을 제공한다.
또, 펫 전문 여행·예약 앱 '반려생활'에선 예약과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택시 '그랫'과 '멍타냥택시'는 매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펫시터 '도그메이트'는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아울러 반려동물 생활비와 의료비 일부를 페이백 해주는 유료멤버십을 운영하는 '펫프라이스'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21그램'은 장례 시 10% 할인 쿠폰(최대 5만원)과 장례 사전예약 시 이별준비 키트를 준다.
이와 함께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다양한 론칭 이벤트도 시작한다.
멍냥보감은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샘플을 하루 50개 선착순 증정한다. 국개대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펫택시 그랫은 티셔츠와 그랫 트릿(건조간식) 샘플 2개를 선물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SK텔레콤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는 고객 부담을 덜고, 참신한 펫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펫 카테고리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