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맞춤 유산균 유한양행 ‘엘레나’, 뷰티 플랫폼서 1위 선정

유한양행의 엘레나는 여성의 질건강에 도움을 주는 UPEX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해당 성분이 들어감으로써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이 개선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2021-04-19     이민정 기자

[뉴스엔뷰] 유한양행의 유산균 ‘엘레나’가 뷰티 플랫폼에서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 1위로 선정됐다. 

유한양행의 유산균 엘레나가 뷰티 플랫폼에서 20~40대 여성 100인 상대로 실시한 설문조사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유한양행. 

최근 뷰티플랫폼 글로우픽은 20~40대 여성 100인에게 15일 간 엘레나를 복용하게 한 후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 중 92%가 ‘만족한다’고 답했고 90%가 주변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했다. 

여성 커뮤니티 파우더룸 역시 동일 조건 하에 설문조사 한 결과, 98% 응답자가 제품성분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이 외에 질 건강 신뢰가 높다, 복용 시 편안하다는 응답률은 각각 92%, 100%로 집계됐다. 

유한양행의 엘레나는 여성의 질건강에 도움을 주는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해당 성분이 들어감으로써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이 개선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실험 결과, 질염 개선 및 요로감염 재발율 감소, 질 내 균총 정상화 등 여성의 질과 장 내 건강에 효과적임을 입증한 성분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2015년 판매 이후 100만병 돌파와 함께 ‘글로우픽 유산균 1위’를 차지한 ‘엘레나’는 캡슐이 작고 1일 1회 섭취로 복용이 편리하며,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UREX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질건강 개선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로 이어지는 제품으로 약국과 유한양행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