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참여한 '미스 리플리' OST가 음원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1일 자정 '너를 위한 빈자리'가 수록돼 있는 '미스 리플리' OST Part3가 온라인으로 발매된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는 것은 물론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멜론, 도시락, 벅스, 싸이월드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 자리를 휩쓸며 음원차트를 '올킬' 했다.


이날 오후에도 '너를 위한 빈자리'는 여전히 다음 뮤직 실시간 차트 1위,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최신곡 차트 2위, 벅스 뮤직 실시간 차트 3위에 올라있는 가하면 도시락과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박유천 파워'를 입증했다.


'너를 위한 빈자리'는 박유천의 애절함이 가득 묻어나는 목소리가 감성적인 가사와 잘 어우러져 한 여자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해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극 중 송유현의 마음을 온전히 드러내주고 있다는 점에서 극중 이다해를 향한 송유현의 사랑법과 맞물려 드라마의 완성도를 한껏 높여줄 전망이다.


제작사 측은 "박유천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가 '너를 위한 빈자리'를 통해 완벽하게 표현되어 음원차트를 '올킬'하게 된 것 같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만큼이나 음악에 대해서도 최고를 만들어내는 박유천이야 말로 진정한 엔터테이너라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 리플리' OST는 오는 7월 4일 정식 음반으로도 오프라인 시장에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