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매트업체를 운영하는 이레토탈리스는 최근 늘어난 수요에 맞춰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레토탈리스는 집집력 흡착기능이 우수하고 바닥재 보호기능 강화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흡수력이 뛰어나고 미끄럼 방지가 우수한 매트들을 생산·주문한다. / 사진 = 이레토탈리스 제공

[뉴스엔뷰] 경기도 안양에 가게를 운영하는 A씨는 아토피 피부염을 가지고 있다. 그는 최근 심해진 아토피 피부염으로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 염증이 악화된 원인이 바로 매트 내 먼지라는 사실을 알게됐다. 작은 매트였지만, 관리를 안해온 탓에 이곳에 있는 먼지 등으로 증상이 악화된 것이다. 치료를 진행한 A씨는 이 과정에서 임대매트라는 것을 알게 됐다. 임대매트는 직접 매트를 구매 하지 않고 대여해 주기적으로 세탁관리 받는 시스템이다.

A씨와 같이 피부염을 가진 이들이나, 매장을 운영하는 이들이 늘ㄹ어나면서 최근 임대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A씨는 이와 관련해 “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과 주기적인 관리가 마음에 들었다”면서 “피부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청결이 중요한데, 직접 관리를 받다보니 좋아지는 부분이 확실히 있다”고 밝혔다.

임대매트업체를 운영하는 이레토탈리스는 최근 늘어난 수요에 맞춰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레토탈리스는 집집력 흡착기능이 우수하고 바닥재 보호기능 강화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흡수력이 뛰어나고 미끄럼 방지가 우수한 매트들을 생산·주문한다.

특히 이레토탈리스의 제품은 실내먼지 75% 이상이 외부 출입자로 부터 신발에 묻혀 들어오는 점을 착안, 출입자의 신발을 통해 유입되는 먼지나 이물질 수분등을 흡수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1장만으로 물 3~4 리터 까지 흡수 할 수 있으며, 흙 먼지 모래등 2kg 정도 흡수 할수 있다. 장마철과 겨울철에 큰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매트의 규격은 60cm*90cm ~110cm*240 cm로 다양하며, 이레토탈리스는 경기 내 지역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