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마포와 더 큰 대한민국을 위해 최선 다할 것"

노웅래 국회의원은 4.15총선을 앞두고 1일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노웅래 의원실
노웅래 국회의원은 4.15총선을 앞두고 1일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노웅래 선거대책위원회

[뉴스엔뷰] 노웅래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 마포구갑)은 지난 1일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는 차원에서 선대위 고문 등 최소 인원만 참여한 가운데 마포 캠프 사무실에서 출범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노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에는 최근 민주개혁세력 승리를 위하여 민주당 입당을 표명한 홍성문 민생당 전대변인을 비롯하여 김재남·김형성·박기순·박정태·조규홍 공동선대위원장이 참여했다. 또한, 임정모 상임 선대본부장과 박기진 선대본부장이 합류했다.
 
고문단에는 강대룡·김남충·김용갑·김인선·김창균·박동칠·박장래·박찬문·송윤석·안보순·안중수·우종범·유기홍·윤병권·이영원·이의진·이준홍·장재근·전동규·전승학·조성천·홍성환·황선명 고문이 임명됐으며 특보단에는 허정행·황종열 특보가 위촉됐다.

노웅래 의원은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마포 전성시대, 누구나 젊게 사는 마포 청춘시대를 열기 위한 4.15총선 필승 선대위 출범과 함께 각오를 새롭게 다진다"며 "코로나19 국난 위기 앞에 그 어느 때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마포구민과 함께 코로나 전쟁 승리와, 4.15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