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성환 자유한국당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뉴스엔뷰] 시민선대위원장 4150분을 모십니다

방성환 자유한국당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공인노무사)는 10일 “시민선대위원장 4150명을 공개모집해 시민의 힘으로 깨끗한 총선을 치르겠다”고 밝혔다.Ⓒ방성환
방성환 자유한국당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공인노무사)는 10일 “시민선대위원장 4150명을 공개모집해 시민의 힘으로 깨끗한 총선을 치르겠다”고 밝혔다.

방성환 자유한국당 경기 성남 분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공인노무사)10시민선대위원장 4150명을 공개모집해 시민의 힘으로 깨끗한 총선을 치르겠다고 밝혔다.

방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국회의원은 시민이 선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시민선대위원회를 구성하고 시민선대위원장을 공모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시민 한분 한분이 방성환 후보의 선대위원장이 돼 힘을 모아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이번 국회의원 선거캠프를 통째로 시민 여러분들께 맡기겠다시민이 선대위원장이다. 성남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시민과 함께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방성환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공개모집하는 시민선대위원장은 방성환 예비후보와 성남을 사랑하는 만 18세 이상 유권자로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키워드

##방성환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