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인 “직원이 대출액 늘릴 방법 찾자며 노래방으로 유도” 주장
피고소인 “합의에 이은 자연스러운 신체 접촉, 메모는 폭행과 강요로 마지못해 작성”

[뉴스엔뷰] 울산 소재의 한 은행 직원이 고객에게 대출을 미끼로 성추행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울산지방경찰청과 고소인 측에 따르면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A씨는 지난 8월 말 대출 상담을 위해 울산의 한 음식점에서 모 은행 대출 담당자 B씨를 만나 함께 식사를 했다는 것.

ⓒ뉴시스
ⓒ뉴시스

A씨의 주장에 따르면 식사 후 자리를 옮긴 노래방에서 B씨가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고 입맞춤을 하는 등 거부의사를 무시하고 3시간가량 성추행을 했다고 한다.

주장에 따르면 8억 원을 대출하려는데 은행직원이 “5억 원밖에 안된다며 대출금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자며 노래방으로 유인했다는 것이다.

며칠 뒤 A씨는 남편에게 성추행 피해 사실을 털어놨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 병원 치료를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A씨의 남편이 B씨를 찾아가 성추행 사실을 따져 묻자 B씨는 범행을 인정하는 메모를 작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은행 측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지난달 말 B씨를 해고 조치했다.

이에 대해 B씨는 경찰 조사에서 합의에 이은 자연스러운 신체 접촉이었고 강제추행은 하지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는 범행 사실을 인정하는 메모의 경우 A씨 남편의 폭행과 강요로 마지못해 작성한 것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목격자나 CCTV 자료 등 당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증거 자료가 충분하지 않아 거짓말탐지기 등을 동원해 수사를 계속 이어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