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이준호 기자] 한미약품의 '에너지골드''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에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31일 한미약품에 따르면 에너지골드는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비타민섭취와 간기능 보호를 한번에 겸하는 약국용 프리미엄 드링크제로, 카페인 함유 여부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됐다.

카페인 미함유된 에너지골드엔 면역강화에 좋은 홍삼농축액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마그네슘이 함유됐다.

또 카페인이 함유된 에너지골드엔 노화방지를 돕는 카르니틴과 천연카페인 성분인 과라나추출물이 각각 함유돼 있다.

골드컬러를 적용한 제품 디자인으로 프리미엄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에너지골드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돕는 아르기닌 성분과 간기능보호·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활력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및 비타민C, 비타민B4종 등이 함유 됐다. 특히 설탕 대신 결정과당을 사용해 혈당지수(GI)를 낮췄고, 색소와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도록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미약품의 에너지골드는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는 과정에 약사 1000명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