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차동석 기자] 한샘이 4일 경남 창원시 상산구에 리모델링 전문매장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창원점이 오픈한다.

10월4일, 한샘리하우스 창원 대형쇼룸 오픈식에서 한샘 대리점 관계자들과 한샘 안흥국 부사장(오른쪽에서 아홉번째)가 오픈식 테이프를 컷팅하고있다. / 사진 = 한샘
10월4일, 한샘리하우스 창원 대형쇼룸 오픈식에서 한샘 대리점 관계자들과 한샘 안흥국 부사장(오른쪽에서 아홉번째)가 오픈식 테이프를 컷팅하고있다. / 사진 = 한샘

새롭게 오픈한 창원점은 본사는 상권분석·매장전시·마케팅 전략 수립 등의 과정을 거쳐 대형 전시장을 열고 대리점과 제휴점 다수가 입점해 공동으로 영업하는 상생형 전시장이다.

창원점은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한 번에 제안하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3종과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가구와 건자재를 선보인다.

300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에는 2019년 하반기에 출시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차콜2 (30평형)''모던라이트내추럴 (19평형)', '모던클래식화이트 (25평형)'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실제 집처럼 꾸며진 모델하우스에서 공사 후 모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마루, 도어, 창호, 조명 등 샘플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인테리어 라이브러리존'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자재를 꼼꼼하게 비교할 수 있다.

한샘은 창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상담카드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스마트폰 무선충전패드 또는 텀블러를 증정하며, 실측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한샘 '홈케어 서비스 체험권'을 제공하고 1000만원, 2000만원, 30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각각 현관장, 중문, 바스 시공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계약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한샘 향균도마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