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회 서울교통공사 국제지하철영화제 시상 및 폐막식

[뉴스엔뷰] 배우 이윤지 씨가 국제지하철영화제에 재능기부로 뮤지컬 단편영화 <지하철 속 오디션> 출연해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리얼타임 5분인 지하철 뮤지컬 단편영화 <지하철 속 오디션>은 손희송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이윤지
배우 이윤지

배우 이윤지와 손희송 감독은 5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 CGV 6관에서 10회 서울교통공사 국제지하철영화제폐막 및 시상식에 나란히 참석해 발언을 했다.

<지하철속 오디션>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지하철에서 보내는 시민들, 오늘은 어떤 하루가 될지,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 예상할 수 없어 기대하게 만드는 하루에 대한 이야기를 뮤지컬로 표현한 5분짜리 단편영화이다.

무명의 배우 윤지는 오늘도 알바를 마치고 지하철에 오른다. 그 때 유명 감독에게 전화가 오고 감독은 윤지가 맡아야할 역할이 가수라면서, 지금 당장 윤지에게 전화기 너머로 노래를 불러보라고 요구하는 내용을 담았다.

손희송 감독와 배우 이윤지
손희송 감독와 배우 이윤지

5일 시상식에서 인사말을 한 배우 이윤지 씨는 지하철은 일상 속에서 자주 지나가는 역이 조금 전 출연한 단편영화 속 영상으로서 나왔다손희송 감독의 지하철속 오디션이라는 시나리오를 보는 순간 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작품으로 다가왔다고 말했다. 이어 즐겁게 촬영한 만큼 즐겁게 관람해주셨으면 한다고도 덧붙였다. 손희송 감독은 촬영에 협조한 서울교통공사 홍보실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손 감독과 배우 이윤지 씨는 90초짜리 지하철 소재 초단편영화 수상작품을 관람했다.

키워드

#배우 #이윤지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