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박영훈 기자] 이제는 워터파크가 사계절 피서지로 각광받는 가운데 통도환타지아는 새로운 즐길거리와 놀이기구로 새롭게 바꾸고, 피서객들을 맞을 준비를 했다.

사진 =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제공
사진 =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제공

통도환타지아의 건물들은 베네치아 풍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한국의 4대 명사찰이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통도사의 고즈넉함과 영남의 알프스라 불리우는 영축산의 수려한 경관과 어우러진 통도환타지아는 탈도심 나들이객들로부터 대자연 속에서 흥겨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통도환타지아는 국내 최초 호수위를 달리는 아찔한 롤러코스터인 환타지아 스페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회전목마, 바이킹, 관람차와 환타지아 미니특급이 있다.

또한 온가족이 호수를 배경으로 즐기는 호수여행, 통도환타지아 속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미니 놀이동산 키즈파크와 찍는 곳 마다 포토존이 되고, 공룡시대의 정글탐험을 체험하는 쥬라기 어드벤쳐 코스가 갖춰져 있다.

이와 더불어 전설탐험인 아서왕의 전설을 테마로 중세시대의 숲 속 왕국을 모험해 보는 포레스트 킹덤은 티켓이 없이도 가능하다.

사진 =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제공
사진 =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제공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는 국내 최초의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콘도에서 숙박객들에 한해 통도환타지아와 아쿠아환타지아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콘도예약은 다음 달까지 가능하며 성수기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통도환타지아, 환타지아콘도와 함께 종합 리조트로서 자리매김해가고 있으며 통도아쿠아 환타지아에서는 여름 휴가철에는 각종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사전에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체크해본다면 알뜰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통도아쿠아환타지아는 여름시즌이 끝나면 12월 겨울시즌 실내 통도 아쿠아 스파 아일랜드로 오픈을 한다.

겨울시즌 또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부대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다.

통도환타지아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콘도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 빛축제의 환상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하루의 마무리를 지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