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부터 손자까지 건강관리 지원

[뉴스엔뷰 차동석 기자] 바디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조부모와 부모, 손자까지 3()에 이르는 온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해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등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 달 19일까지 운영한다.

최근 안마의자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이용층이 확대됨에 따라 친인척 및 형제 간, 조부모가 손주에게 주는 선물로 다양화되고 있다.

한 가족(, 인척 포함)이 안마의자 2대 이상을 한 번에 렌탈 또는 구매하면156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 20cm)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하이키 10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다. 하이키는 성장판 자극 기능을 갖춘 세계 최초의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다.

당첨자는 오는 610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개별통보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