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혁신교육지구, 학부모 블로그기자단 모집

[뉴스엔뷰 이준희 기자]

마포혁신교육지구 학부모위원회는 2기 학부모 블로그기자단을 모집한다.
마포혁신교육지구 학부모위원회는 2기 학부모 블로그기자단을 모집한다.

마포혁신교육지구 학부모위원회(위원장 김소희)는 교육의 혁신과 소통의 역할에 관심 있는 학부모 블로그기자단 제 2기를 모집한다. 

학부모 블로그기자단은 블로그‘마포소행성(마포 학부모의 소소한 행복과 성공)’을 통해 마포혁신교육지구와 마포의 다양한 교육 소식을 전하는 소통의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된다. 

마포혁신교육지구 학부모위원회는 학부모 블로그기자단은 혁신교육지구의 비전과 취지를 이해하고, 마포혁신교육지구의 다양한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18년 제 1기 기자단을 구성, 활동을 펼쳐왔다. 

학부모 블로그기자단 공모기간은 오는 4월 19일 오후 6시까지이며, 활동 기간은 2019년 5월부터 11월까지이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로 마포혁신교육지구 사업 취재 및 사업주체 참여자 인터뷰, 기사작성 및 편집회의, 학부모 블로그기자단 블로그 ‘마포소행성’운영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혁신교육에 관심과 열정 있는 학부모로서 마포구에 거주하거나 관내 학교에 소속된 자녀를 둔 학부모, 기사 작성이 가능한 학부모, 글쓰기 관련 경력이나 블로그 운영 경험이 있는 학부모(우대)이다. 

선정된 기자단은 소정의 기본교육 및 실무교육 일정을 필수 이수한 후 취재 활동을 벌이며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등 제출서류를 작성한 후에 전자우편(inno@maponet.org)으로 기간 내 응시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는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서 선발된다. 문의 전화 : 02-3476-0622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