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강영환 기자] 대우건설이 새로운 철학을 담아 '푸르지오' 브랜드를 새롭게 바꿨다.

대우건설은 28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대우건설이 새로 정립한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은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The Natural Nobility)'으로 정했다.

새로운 BI는 기존의 초록색에서 중후함이 느껴지는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으로 색상을 교체하고, BI 캐릭터에는 푸르지오의 기존 디자인인 '피 트리(P Tree)'의 갈대 이미지에 지구·대지를 연상케 하는 원형을 더했다.

대우건설은 새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비 유니크(Be Unique), 비 라이트(Be Right), 비 젠틀(Be Gentle), 비 스마트(Be Smart)'라는 4대 프리미엄 상품군도 정립했다.

'비 유니크'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설계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앞으로 가변주택, 맞춤형주택, 장수명 주택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 라이트'는 친환경 상품·서비스로 주거환경을 위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올바른 푸르지오를 추구할 계획이다.

'비 젠틀'은 입주민들에게 공구를 빌려주는 '입주편의 렌탈 서비스'를 비롯해 어려운 일을 도와주는 '대신맨 서비스', 도서관, 텃밭, 카페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입주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 스마트'는 입주민의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 솔류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사물인터넷 월패드, 미세먼지 제거시스템(5ZCS), 최첨단 보안시스템(5ZSS)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이와 함께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에 맞춰 조경과 단지 외관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만드는 등 푸르지오만의 프리미엄을 구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새롭게 발표된 푸르지오 브랜드는 4월 분양예정인 단지부터 적용할 예정이지만 이후 준공되는 입주단지에도 측면 사인 등에 새로운 BI가 일부 적용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