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이준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2018년 한 해 배달 서비스 이용건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울러 배달 서비스 100만건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굴리굴리 프렌즈케이크와 핸드팩 세트4,000원 할인된 가격에, ‘블록팩 세트버라이어티팩은 각각 2,800, 2,5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배송료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티데이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매월 8일마다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여럿이 모인 파티에서 다 함께 즐기기 좋은 버라이어티팩’, ‘블록팩 세트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고깔모자 등 다양한 파티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해피오더SPC그룹의 모바일 사전주문 서비스로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 후 원하는 제품과 옵션을 선택만 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배스킨라빈스 약 1,100개 점포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제품 배송 또는 픽업이 가능하다. 해피오더 배달 서비스는 13,500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약 2천원의 배달비가 별도 부과된다.

배스킨라빈스는 2019년 기해년에도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