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함혜숙 기자] 추운 겨울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할 판촉 행사부터 공익을 목적으로 한 캠페인까지 각종 행사가 열려 이목을 끌고 있다.

 

한샘, ‘키친앤바스 팝업스토어운영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달 25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내추럴과 모던, 심플, 클래식, 퓨어 등 총 다섯 가지 컨셉에 맞춘 주방, 욕실, 드레스룸, 현관장의 집 꾸미기 공간을 연출한다.

이번 행사는 쇼핑몰 내엣서 실제 주거 환경과 같이 꾸며진 공간을 통해 세련된 집 꾸미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는 매장 방문 이벤트가 열려 팝업 스토어 쿠폰 지참 고객 총 1000명에게 마이보틀을 증정한다.

또한 집 꾸미기 공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에 투표를 하면 1(10)에게 구글 미니, 2(30)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3(100)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SNS에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올리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5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윈터랜드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행사다.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가 그려진 원형 러그다.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캐릭터가 도넛과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깜찍하게 그려냈다.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지름 80cm의 넉넉한 사이즈는 실용성을 자랑한다.

던킨도너츠는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22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원터랜드 소프트 러그’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T, ‘2018 해외 온라인몰 입점상담회개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13aT센터에서 해외 온라인몰 20, 26명의 MD를 초청해 43개 국내 농식품 수출업체와 1:1 매칭 상담을 진행하는 ‘2018 해외 온라인몰 입점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상담회에는 티몰글로벌, 본래생활, 춘보 등 중국의 대형 온라인몰을 비롯해 홍콩 HKTVmall, 인도네시아 큐텐(Qoo10), 쇼피, 싱가포르 레드마트(redmart), 일본 한국시장(韓國市長), 라쿠텐(rakuten), 미국 야미바이(Yamibuy) 등 주요 수출국의 20개 온라인몰 MD와 바이어 26명이 참가해 비즈니스 상담이 이뤄졌다.

당일 현장에서는 총 192건의 상담이 진행돼 4400만 달러의 수출상담 실적을 올렸으며 홍삼차, 떡볶이, 닭가슴살 육포 등을 포함 약 67만 달러의 현장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주요 인기제품으로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용 곤약젤리, 곤약국수 등이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천연 원재료 함량이 높은 유자차, 딸기 스무디 제품과 찬물에도 잘 녹는 차류 제품은 운동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층에 적합한 제품으로 바이어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영유아제품으로 담박한 맛의 유아용 쌀과자 등도 유망제품으로 꼽혔다.

 

동아제약, 미스터리 봉사여행 어떤버스 2018 시즌8’ 행사 후원

동아제약은 최근 미스터리 봉사여행 어떤버스 2018 시즌8’을 후원했다.

올해 동아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자원봉사자 격려 및 자원봉사 참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풀려라 자원봉사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자원봉사 단체 어떤버스와 체결한 후원 협약에 따라 열린 이번 봉사활동에는 1000여 명의 봉사자들이 참석했으며, 봉사자들은 버스를 타고 50여 곳의 봉사처로 떠나 사랑의 만쥬 만들기, 연탄배달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동아제약은 행사 운영비 및 박카스와 가그린, 모닝케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서 진행된 어떤버스 시즌7’, ‘어떤버스 미니시즌에 이어 이번 어떤버스 시즌8 행사에도 후원을 진행했다.

자원봉사 단체 어떤버스는 봉사활동이 낯선 2030세대가 쉽고 재미있게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버스에 탑승한 참가자들이 목적지에 도착해 어떤 봉사활동을 하는지 전혀 알 수 없는 미스터리 봉사 여행을 콘셉트로 2014년부터 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보조라벨 이용한 국민안전캠페인 나서

하이트진로는 국민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이슬 보조 라벨을 이용한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소방모를 쓴 두꺼비 캐릭터와 소방차 길 터주기 문구가 새겨진 참이슬 제품 총 300만병을 생산해 전국에 유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 및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힘써왔다.

이번 보조 라벨을 이용한 캠페인은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소방차 길 터주기 캠페인은 추후 당사 영업용 차량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대국민 캠페인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약 이후 지난 8월 구조 보트 전복으로 순직한 김포 소방관 유족들에게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에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