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굽네 허니멜로 주문 시꿀렁이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13일부터 굽네 허니멜로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허니멜로 캐릭터 '꿀렁이'를 활용한 '꿀렁이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시행하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가맹점 별 선착순으로 증정하기 때문에 소진 시기가 상이할 수 있다.

 

꿀렁이 파우치는 필통, 화장품 수납, 개인용품 수납 등 실용적이어서 다방면에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다. 내부에는 작은 수납 주머니까지 있어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물건들도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가로와 세로가 약 11cm인 정사각형 모양이어서 가방 안에도 부담 없이 보관할 수 있다.

 

주 소비층인 10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꿀렁이는 굽네 허니멜로의 색인 노란색 바탕에 예리한 눈매와 발그레한 볼, 머리 위에 겨자씨가 머리 위에 얹어져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캐릭터다. 달콤한 맛을 내는 허니멜로 소스의 재료 중 하나인 겨자씨를 머리 위에 얹고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굽네 허니멜로의 성원에 힘 입어 꿀렁이 파우치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이 예상되니 꿀렁이 파우치를 원하는 고객분들께서는 허니멜로 주문을 서둘러 주시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출시된 굽네 허니멜로는 그 동안 맛보지 못한 색다른 달콤함이 특징이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의 촉촉한 육질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사용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맛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