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싸잡아 작심한 듯 쓴소리

[뉴스엔뷰] 전여옥 전 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작심한 듯 쓴소리를 쏟아냈다.

전여옥 전 의원. 사진= 전여옥 페이스북
전여옥 전 의원. 사진= 전여옥 페이스북

전 전 의원은 지난 7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다들 더위 먹었나봐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리고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과 관련해 특검을 비판하는 추미애 대표를 비판했다.

그는 “추 대표는 애초 드루킹 사건이 ‘정치브로커가 사익을 위해 권력에 기웃거린 일탈행위에 불과하다’고 말했다”라고 언급하며 “그런데 여기까지 오게 한 단초는 추 대표다”라고 지적했다. 덧붙여 “여당 대표가 여야 합의한 특검에 대해 이렇게 작심비판을 하다니 많이 놀랐다. 있을 수 없는, 매우 부적절한 일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세 명의 민주당 의원(김진표·송영길·이해찬) 등을 비판했다. 전 전 의원은 “세 후보가 김경수 경남도지사를 엄호하고 있다. 특검도 힘들 것이다. 다음 여당대표가 될 분들이 이렇게 권력형 가이드라인을 그으니 속으로 얼마나 끙끙거리겠냐”며 비판했다.

특히, 전 전 의원은 “그 중 백미는 김진표 후보다. 이재명 지사는 제명시켜야 한다면서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보호해야 한다고 말한다. 헛웃음에 쓴 웃음이 나온다”고 날선 비판을 이어갔다. 이어 전 전 의원은 “요즘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너무 오만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