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3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5분까지 65분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12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콜라겐 풀 업 마스크 30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역대 최다 구성으로 진행, 콜라겐 풀 업 마스크 78매와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 6쌍에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프레니크 워터 배리어 젤 크림 정품 1개까지 총 7만 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일명 통 콜라겐 마스크로 론칭 방송 전부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제품으로 지난 2월 론칭 이후, 수 차례 준비 수량 완판과 2,000여개의 구매 후기가 달리는 등 홈쇼핑 마스크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시트에 프랑스산 생 콜라겐 코팅 후 콜라겐 추출물을 약 90% 통 크게 담은 제품이다. 특히, 에센스에는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침투 특허 기술인 아미덤을 적용, 피부 속 깊숙이 콜라겐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추가 구성품인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는 히알루론산 멜팅 패치로 눈가, 입가 등 고민부위에 집중 수분 공급을 해준다.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김효진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직접 시연과 사용 후기를 소개 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