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조직위원회 출범식..조직위원장에 서진수 일산백병원장

[뉴스엔뷰] 경기도 고양에서 커피를 알릴 수 있는 고양국제커피페스티벌이 열린다.

고양국제커피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출범식이 25일 오전 11시 경기 고양시 베리굿팜(커피농부 호세)에서 30여 명의 각계 인사가 참여해 개최됐다.

기념촬영
기념촬영

 

회의에서 서진수 일반백병원장을 고양국제커피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에, 신영이 디엔비 대표와 최국진 <미디어고양>대표를 부조직위원장에 각각 선임했다.

선임된 서진수 조직위원장은 고양시는 특색 있는 2000여개 카페가 밀집해 있어 커피의 문화가 잘 조성돼 있다고양국제커피페스티벌을 통해 고양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격상 시키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신영이 부조직위원장은 “20여 년 동안 제과 제빵 제조업에서 한 길을 걸었다, 그래서 빵과 잘 어울리는 커피에 관심이 많았다이번 커피페스티벌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직위원회 회의
조직위원회 회의

 

최국진 부조직위원장은 커피가 지역사회에 기여할 경제와 문화의 확장 가능성에 주목해 페스티벌을 기획하고 주관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양국제커피페스티벌 조직위원으로 최유진 <미디어고양> 대외협력 본부장, 원경록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사무국장, 배동주 키스톤커피주식회사 대표, 이희곤 매스씨엔지 대표, 유영환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장, 허경남 새마을운동고양지회사무국장, 김숙진 킴스에이스 대표, 박진영 카네기 경기북서부본부장, 김학인 이조전통옹기대표, 김훈용 유가전람 대표, 김호세 베리굿팜 대표, 문상석 에스&에스 리서치 대표, 우정 고양시청 주무관 등 참여했다.

고양국제커피페스티벌 출범식에는 박보환 전 국립공원관리공단 이사장, 이진우 법무법인 리앤리파트너스 대표 변호사, 방일수 희극인,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장, 백성현 고양문화재단 경영관리본부장, 이수동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장, 김봉진 고양시 새마을회장, 최여정 DMZ국제다큐영화제 홍보팀장, 이인열 그랜드백화점일산점 홍보팀장, 박재인 우진인터내셔널 전략기획팀장 등이 참석했다.

진행자 김숙진 대표
진행자 김숙진 대표

 

주관사인 <미디어고양>의 최유진 본부장은 우선 지역 커피산업 종사자의 요구와 현황을 조사하기 위해 여론 조사와 정례적인 카페 탐방 이벤트로 페스티벌을 홍보하겠다시민 참여 기반을 확대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후원을 한 원경록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의 사무국장은 페스티벌의 첫 시도인 릴레이 카페 미니축제를 통해 관광 자원을 개발하고 도농복합 커피관광 지도 제작을 고심 중이라며 풍부한 카페 인프라를 자원화해 고양시 방문객을 확장시키고 싶다라고 말했다.

출범식 축하 오프닝 공연에는 국립공원 힐링콘서트를 해온 김숙진 킴스에이스 대표가 진행을 했다. 이날 팝페라 가수 박진현과 정하은이 축하공연을 했다.

팝페라가수 공연
팝페라가수 공연

 

 

이날 출범식은 지역신문 <미디어고양>이 주관했고,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후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