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원F&B가 운영하는 동원몰은 식품·생활·가전제품 등 10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관련 1000여 종의 식품 및 식자재를 판매하는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

2007년 오픈한 동원몰은 11년간 평균 55%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올해 350억 원의 거래액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원몰의 밴드배송은 동원그룹의 제품을 비롯한 국내의 다양한 식품과 메가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의 각종 생활용품 및 의약외품까지 고객의 주문에 따라 묶어서 배송하는 서비스다.

밴드배송은 올해 1분기 주문량이 10만여 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밴드배송서비스는 상온식품은 물론 냉장·냉동식품까지 신선하게 배송이 가능하다.

밴드배송마크가 붙어있는 제품이라면 부피나 수량에 관계없이 합배송이 가능해 배송비를 절감할 수 있다.

동원몰 아울렛코너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유명제조사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코너다.

아울렛 코너의 모든 제품은 철저한 유통기한 관리하에 운영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앱을 통해 동원몰을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동원몰 모바일앱은 실시간 베스트 상품을 알려줄 뿐 아니라 고객의 구매기록에 근거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한다.

아울러 동원몰은 지난해 5월 식품 전문 인공지능 챗봇 푸디를 론칭하고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원몰 고객은 홈페이지 내의 푸디에게 결제, 배송, 교환 등 각종 주문 관련 사항과 적립금, 쿠폰 등 다양한 회원 서비스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또한 푸디는 고객의 구매 성향을 바탕으로 맞춤형 상품과 연관 레시피를 추천하기도 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