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아마존 경제경영 분야 1위, 국내 온·오프 전 서점 1위를 석권한 ‘부위 추월차선’의 저자 엠제이 드마코가 3년에 걸쳐 집필한 역작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 언스크립티드’가 지난달 토트출판사를 통해 출간됐다.

토트출판사 제공

저자는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추월차선 포럼’을 통해 매주 수천 명의 기업가와 교류하며 성공과 실패의 로드맵을 그려왔다. 이 책은 변화를 원하지만 변화하지 못하는 독자를 변화로 이끄는 책이라고 소개된다.

노예의 삶을 벗어나 젊어서 부와 자유를 누리기 위해 당신이 지켜야 할 법칙과 강령들을 조목조목 짚어준다는 것.

토트출판사는 이 책과 관련 “철창을 대신하여 자발적 채무와 평생의 노역이 우리를 가두는 암묵적인 사회적 계약에서 주 5일 근로로 그 값이 치러지고, 인생이 황혼으로 스러져가기 시작할 때에야 자유가 주어지는 보이지 않는 ‘각본’이 오늘날 노예제도다”라면서 “‘언스크립티드’는 풍요, 자유, 행복을 일깨울 청사진을 제공하고 극소수만이 꿈꾸는 인생을 당신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만일 부모 세대가 강요하는 인생의 공식이 낡고 너절하다는 것을 통감한다면 이 책은 당신을 위한 책이다”라고 추천했다.

또 오랫동안 기업가를 꿈꾸어 온 사람도 ‘언스크립티드’가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아울러 기회를 잡거나 이익을 내는 것을 하지 못하는 누군가라면 이 책이 출구를 보여줄 것이라고 단언했다.

언스크립티드 / 토트출판사 / 엠제이 드마코 지음 / 안시열 옮김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