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고 화사한 무결점 피부, “2 in 1 커버 쿠션”

[뉴스엔뷰]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컨실링 베이스와 쿠션의 레이어링으로 완벽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하나의 제품에 컨실링 베이스와 쿠션이 담겨 있는 2 in 1 제품이다.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선사하는 컨실링 베이스는 잡티 및 모공을 커버하여 무결점 피부 바탕을 연출하고, 레이어링 쿠션은 맑고 생기 넘치는

장미빛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제품은 컨실러 기능의 베이스와 쿠션을 레이어링 하면서 완벽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생기 표현이 모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함량을 최대화한 워터 캡쳐 시스템(Water Capture System)으로 퍼프를 두드릴 때마다 수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퍼프 또한 두 가지 제형에 맞게 2 Way 레이어링 퍼프로 구성되었으며, 벨벳 퍼프와 에어 퍼프가 조합되어 촉촉한 수분 광 피부와 세미 매트한 피부를 모두 표현할 수 있다.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호수로 출시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 (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