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가수 최시원이 자신의 가족이 키우던 반려견에게 물려 패혈증으로 사망한 한일관 김모 대표와 유가족에 대해 사죄했다.

앞서 김 대표는 지난달 30일 이웃이 기르던 개에 정강이를 물려 엿새 만에 패혈증으로 사망한 사실이 21일 전해졌다.

최시원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을 잃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계실 유가족 분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 뉴시스

이어 "고인과 유가족 분들께 진심으로 애도의 뜻을 전한다"면서 "항상 철저한 관리를 했어야 하는데 부주의로 엄청난 일이 일어나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거듭 사과했다.

이후 사망한 김 대표의 유족이 견주인 최시원을 용서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 대표의 언니이자 한일관 공동대표인 김 대표는 한 매체와의 인터부에서 "너무나 황망한 죽음이지만, 견주 분들을 증오하고 혐오하기에는 생전에 견주분과 내 동생 간의 (이웃)사이를 잘 아는데다가, 그로 인해 내 동생이 다시 살아 돌아 올 수 없음을 잘 알기에 용서했다"고 전해졌다.

앞서 최시원의 부친 최기호씨도 소셜 네크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사과했다. 최 씨는 "항상 조심하고 철저히 관리했어야 하는데 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송구스러운 마음 뿐"이라면서 "애도의 뜻을 전하기 위하여 조문을 다녀왔고, 위와 같은 상황에 대해 유가족분들께 머리숙여 사죄를 드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