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한돈자조금이 한돈인증점 방문 소비자를 대상으로 ‘앱으리바디 100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01일 한돈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돈 소비 촉진과 한돈인증점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한돈 ‘앱으리바디 1001’ 이벤트는 신선한 우리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2억 원 상당의 쿠폰을 최대 2만 명에게 지급할 예정이고,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한돈 앱의 쿠폰 찾기 메뉴에서 한돈인증점을 검색해 발급받으면 된다.

한돈인증점 일반음식점은 결제금액 3만 원 이상 시 1만 원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돈가스 전문점은 결제금액 1만 5천 원 이상 시 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한돈자조금은 쿠폰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40인치 TV(2명), 한돈몰 5만 원 이용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한돈인증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깜짝 게릴라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아울러 돼지코 모양을 본떠 만든 제4회 한돈데이가 이번 달 3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된다. 이 날 행사에는 요리 경연 대회와 먹거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