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rrent news 경제
KEB하나은행,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화폐 가입식 개최

[뉴스엔뷰] KEB하나은행은 11일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기념화폐 가입식'을 가졌다.

사진 = 뉴스엔뷰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개최한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비롯해 노태강 문화체육관광부 제 2차관, 김기홍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기획사무차장,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및 선수단 등 약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특히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을 거쳐 아시아 최초 월드컵 9회 연속 본선 진출에 성공한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 감독과 선수단(김남일 코치, 차두리 코치, 염기훈 선수 등)이 참석해 기념화폐 가입행사를 가졌다.

참석자 모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KEB하나은행은 9월 11일부터 29일까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은행권 및 기념주화(2차분) 공식예약접수처로 참여한다.

기념은행권은 낱장형, 2장 연결형, 24장 전지형 3가지이며 기념주화는 금, 은, 황동화로 올림픽 정신과 한국적 예술미를 드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다.

KEB하나은행은 이 기념은행권과 기념주화를 전국 영업점에서 선착순 예약 접수 후 12월 11일에서 15일까지 교부 예정이다.

 

 

전승수 기자   newsnv@abckr.net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승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