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갓 샤워하고 나온 듯 한 수분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어 최적의 피부 수분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액티브 워터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남자가 가장 잘생겨 보이는 순간은 바로 갓 샤워하고 나왔을 때인데, 샤워 직후,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게 공급되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기를 부여하기 때문이다.

더욱 새롭고 강력하게 선보이는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라인은 이렇게 갓 샤워한 듯 수분 충전된 남자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라인이다.

새롭게 변화된 수분인 Active Water Plus는 아연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피부 수분을 충전해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남자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라네즈옴므만의 강력한 수분 케어 기술인 Anti-drynessTM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위에서 이중 구조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주어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뿐만 아니라, 남성적인 아로마틱 향을 베이스로 워터리한 향을 강화하여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플로럴 향을 가미해 남성에 치우치지 않는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라인은 풍성한 거품이 모공을 상쾌하게 씻어주고, 세안 후 마르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폼 클렌저’, 가볍게 흡수되어 거친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를 진정하며 상쾌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산뜻한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고 지켜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라인의 대표 상품인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로,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Active Water Plus가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에너지를 부여하며, Anti-drynessTM 기술로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어 갓 샤워하고 나온 듯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갓 샤워하고 나온 듯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코엑스몰점)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