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럭셔리의 감성가치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

▲     © 최준영 기자

 지난 2011년 5월 3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Infiniti Emotion Experience Campaign(인피니티 이모션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런칭, 고객 분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모던 럭셔리의 감성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효율성의 영감을 제공하는 대표 컨셉카 에센스(Essence)의 성공적인 국내 쇼케이스 및 전시를 시작으로, 중장기적인 캠페인 전개를 통해 전략 럭셔리 세단 All-new Infiniti M의 모티브와 감성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5월 한 달간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는 <All-new Infiniti M, 에코-다이내믹(Eco-dynamic)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시승 이벤트 참가고객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특별히 고안된 시승코스에서 직접 에코 모드(Eco-mode)와 스포츠 모드(Sport-mode)로 주행한 뒤, 주행거리와 시간, 연료 소모량 등을 측정하게 된다. All-new Infiniti M은 인피니티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Infiniti Drive Mode Selector)를 구비하고 있는데, 이 중 에코 드라이빙 모드는 도심과 고속 도로 주행 시 연비 위주의 엔진 반응, 변속 스케줄을 제공하여 보다 효율적인 주행을 구현하며, 스포츠 모드를 활용할 경우 보다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시승 이벤트를 통해 All-new Infiniti M의 에코 드라이빙과 다이내믹 주행환경에 대한 경험을 극대화 하겠다는 목적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및 에센스 시그니처 골프공 세트가 제공되며, 희망하는 시승고객에게는 이름을 직접 새겨 드리는 골프 네임택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전국 전시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이 중 우수한 성적을 달성한 참가자 일부를 초청하여 6월 중 <에코-다이내믹 시승 이벤트 결승전>을 진행, 결승전 우승자들에게는 전세계 300점만이 한정판으로 생산된 에센스 스컬프처(Essence Sculpture) 및 보스 프리미엄 헤드셋 등 특별한 기프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피니티는 시승 이벤트 외에도 All-new Infiniti M의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이 직접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5월 한 달간 서초 전시장(5월 초~5월 중순)과 분당 전시장(5월 중순~5월 말)에서는 <에센스 쇼케이스 투어>가 진행되며, 5월 28일까지 잠실 종합운동장에서는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하는 태양의서커스 바레카이(Varekai) 공연장 내에 <All-new Infiniti M 특별전시>가 진행된다. 

 5월 한달 동안 전국 전시장에서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All-new Infiniti M37(Standard/Premium/Exclusive) 및 All-new Infiniti M56을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인피니티의 영감을 제공하는 컨셉카 에센스와 영감을 그대로 이어받은 All-new Infiniti M의 감성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중장기적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면서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주행의 즐거움과 연비 효율성을 동시에 갖춘 All-new Infiniti M 그리고 모던 럭셔리의 진수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