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뷰티 방송 팔로우미8을 통해 정채연의 조명발, 화면발 완성해주는 수정 메이크업 방법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컴백해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다이아 멤버 정채연은, 팔로우미8에서 음악방송 도중 직접 수정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어디서나 생기발랄한 미모를 유지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정채연이 밝힌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는 어울리는 틴트와 블러셔 색상을 잘 선택해 사용하는 것. 방송에서 정채연은 출근길과 대기실 현장에서 다양한 색상의 틴트와 블러셔를 가지고 다니며 자신은 물론 다이아 멤버들의 수정 메이크업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정채연이 사용한 틴트, 블러셔 꿀조합은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9호 코랄온탑’과 ‘슈가볼 벨벳 블러셔 3호 피치프레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아 멤버들이 함께 등장해 각자 좋아하는 꿀조합 컬러를 서로 추천하고 발라주며 즐거워하는 대기실 장면이 공개돼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정채연이 방송에서 사용한 아리따움 틴트와 블러셔 꿀조합 색상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매장에서는 문의가 폭주했다는 후문이다.

정채연이 사용한 아리따움 틴트와 블러셔는 다양한 색상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SNS에서 입소문이 퍼져, 이미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는 라이트한 텍스처와 높은 광택감, 그리고 고발색 컬러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을 도톰하고 생기있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2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하기 좋고, 색소막이 입술에 빠르고 선명하게 밀착되어 어느 곳에 닿아도 컬러가 쉽게 지워지지 않는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함께 사용한 아리따움 ‘슈가볼 블러셔’는 쿠션 블러셔와 벨벳 블러셔 2종 각 5가지 컬러로 구성돼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 정채연은 ‘컬러 라이브 틴트 9호 코랄온탑’과 함께 ‘슈가볼 벨벳 블러셔 3호 피치프레시’를 함께 매치해 상큼 발랄한 복숭아빛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와 ‘슈가볼 블러셔’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채연의 수정 메이크업 꿀조합은 팔로우미8 5월 4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