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대림산업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하늘도시 A46블록에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를 분양 중이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는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인근에는 영종초, 하늘초가 위치하고 인천국제고와 인천하늘고, 인천과학고가 위치하고 있다.

교통편은 공항철도 영종역과 인천공항 KTX 등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다. 영종하늘도시 내 입주민들은 통행료 감면 혜택도 주어진다.

입주민들이 영종대교를 통해 북인천톨케이트를 통과하는 경우에 톨게이트 비용이 무료다.

또한 입주민들이 인천대교를 이용 시 2톤 화물 이하 차량은 톨게이트 비용의 약 60% 감면혜택이 주어진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가 들어서는 A46블록은 바다 조망과 함께 송도국제도시, 영종대교와 청라국제도시까지 볼 수 있다.

이 단지는 총 1,52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모든 가구가 중소형인 전용면적 74, 84㎡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4베이로 설계했으며, 바람이 많은 영종도의 자연환경을 고려해 열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집안의 모든 벽에 단열 설계를 했다.

또한 거실과 주방에 바닥차음재 60mm를 적용하여 층감 소음을 저감하는 설계도 적용했다.

단지 내에는 사우나,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조성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무인택배 시스템과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위치를 세대 내부 월패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주차위치 확인시스템도 설치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