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이 ‘코이노 에비타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고별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무스디자인은 에비타 소파 런칭 이래로 고객 사은에 보답하고자 정상가 1000만원대에서 37% 할인된 600만원대에 선보이며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왔다.

더불어 오는 6월 30일까지 에비타 고별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에비타 소파와 헤드레스트 쿠션 2개 구성의 세트를 기존 37% 할인에 추가 할인 15%의 혜택을 더해 500만원대에 선보이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 가구 브랜드 코이노의 에비타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딥 레드와 딥 퍼플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등받이인 백레스트와 발을 놓는 풋레스트에 각각 모터를 탑재한 투 모터 시스템을 채택, 원하는 각도로 보다 자유롭고 섬세한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 쪽 시트 모두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지원하여 각자 좋아하는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에비타 소파는 시트에 내구성이 강한 지그재그 스프링과 베럴 스프링, 복원력이 뛰어난 고밀도 폴리스티렌 폼 쿠션재 등 고급 자동차 시트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우수한 품질의 내장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처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에비타 고별전 특별 프로모션은 전국 도무스디자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전시 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하다.

한편 도무스디자인 제품은 한샘플래그샵 (잠실점· 방배점· 목동점· 논현점· 상봉점· 분당점· 수원점· 부산점· 대구점),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강남점· 대구점· 대전점· 부산본점· 평촌점),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인천점· 부산센텀), 현대백화점(무역점), 도무스디자인(분당점· 논현점·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